2023 판교창업존 신규 입주기업 모집 알린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4차 산업혁명·초격차·신산업 분야에 부합하는 유망 스타트업 집중 육성하기 위해 2023 판교창업존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이내의 창업존 특화 분야인 시스템반도체, 바이오, 헬스, 미래모빌리티, 친환경에너지, 로봇,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이버보안, 네트워크 등에 해당하는 기술 창업기업이다.
선정 절차로는 필수 제출서류 누락, 국세 및 지방세 체납, 휴업 여부 및 업력 등 신청제외대상 요건검토 후 사업계획서 내용의 충실도, 현실성, 구체성, 팀 역량, 기술성 등의 지표로 평가를 실시하여 평점 70점 이상 기업 중 고득점 순으로 모집규모의 2배수 이내 대면평가 대상을 선정한다. 이후 입주신청 동기, 사업아이템의 기술성, 시장성, 차별성 등의 지표로 대면 발표평가를 실시하여 평점 70점 이상 기업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된다.
입주기업에는 오픈이노베이션, 투자유치 연계, 글로벌 진출 등 특화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입주기업 고속 성장 촉진 및 성과 극대화를 위한 글로벌 테스트베드, 3D 제작보육실 등 인프라를 지원한다. 그리고 규모별 다양한 전용 사무실을 제공하고, 사무공간별 책상 및 의자, 회의실, 공용복합기 및 팩스 등 무료 제공, 입주기업 전용 회의실 협업 라운지, 편의시설 등 다양한 입주사 지원 인프라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판교창업존 신규 입주기업으로 선정된다면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제공 받아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