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얌얌, 제로투원파트너스로부터 SEED투자 유치
웨비나3.0 콘텐츠기반의 B2B 마케팅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고 있는 스튜디오얌얌(대표 주광수)이 최근 주식회사 제로투원파트너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 유치 금액은 비공개이다.
이번 SEED 투자는 영상기반의 스튜디오얌얌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긍정적인 성장 전망에 기반한 결과로 이 투자를 통해 스튜디오얌얌은 시장에서 웨비나3.0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더욱 고도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튜디오얌얌의 B2B 마케팅 솔루션은 고객(기업담당자) DB와 콘텐츠 기반 전략을 결합하여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B2B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웨비나 3.0은 웨비나(Web+Seminar)를 통해 고객(기업담당자)의 DB를 수집, 분석하여서 B2B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담당자들이 효율적으로 업무에 활용하는 형태이다.
스튜디오얌얌 대표 주광수는 이번 투자 유치에 대해 “아직은 B2B 영업 및 마케팅 영역이 오프라인 중심이지만 빠르게 온라인 전환이 되고 있으며, 우리는 영상을 기반으로 해당 영역의 온라인 전환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제로투원파트너스 김경태 대표는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 영상 콘텐츠는 날이 갈수록 미디어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스튜디오 얌얌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이번 투자에 대한 의견을 내비쳤다.
이번 투자를 통해 스튜디오얌얌은 웨비나3.0 영상콘텐츠 제작뿐만아니라 현재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AI 기반의 영상 견적 산출 및 프로덕션 매칭’기술 개발에 더욱 집중하고, 인력 채용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