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저작권 상담·해결서비스 지원사업 모집 밝혀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중소기업의 저작권 분쟁 예방 및 침해 대응력 강화를 위해 ‘2023 저작권 상담·해결 서비스 지원사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한은 2023년 3월 22일(수)부터 2023년 12월 31일(일)까지로, 방문, 이메일,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전라남도 소재 1인·중소기업 및 예비 창업자이다. 필요한 제출 서류로는 저작권 상담의 경우 상담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1인·중소기업) 1부, 저작권 산업현장 컨설팅 경우 컨설팅 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1인·중소기업) 1부이다. 이외 필요 서류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진행은 저작권 상담 시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유선을 통하여 문의 신청하고, 전남저작권서비스센터에서 문의 사항 검토 및 상담 일정 조정 후 조정된 일정으로 유선, 화상, 서면 등의 형태로 상담 진행한다.
저작권 산업현장 컨설팅 지원 시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 신청하고, 전남저작권서비스센터에서 전문가 연계 및 자문 일정 조정 후, 저작권 전문가와 함께 방문, 화상, 서면 상담 등 맞춤형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저작권 상담·해결서비스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창업자는 심도있는 저작권 상담을 통해 맞춤형 자문 서비스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