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업의 사회적 참여를 볼 수 있었던 2022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성료
Posted On 2022년 9월 27일
0
0 ‘함께 만드는 변화의 시작, 2022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가 9월 21일에 개최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ESG 경영 흐름에 맞추어 국제 사회 공동 목표인 SDGs 달성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가치 창출 기회를 마련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본 파트너스데이에서는 사회 공헌 파트너십 역량을 갖춘 우수한 12개의 사업 제안팀의 프로젝트 제안 발표, 현장 심사, 우수 프로젝트 시상 및 온·오프라인 랜선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었다.
발표에 참여한 사업 제안팀으로는 에이블라인드(장애 예술인 아트쉐어 플랫폼), 늘품가치(건강 증진 및 안전한 의약품 이용 생태계 조성 사업), mentory(로컬에서의 삶을 지원), 오롯(청각 장애인의 문화 해결)이 참여했다. 그 외에도 비글리, 소소도시, 키뮤, 한국 생명존중희망재단, 부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안심 제1종합사회복지관, 오주민,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이 참여해 총 12개의 기업이 발표를 진행했다.
이후에는 제안 사업과 관련한 협의를 나눌 수 있는 랜선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회적 기업에 관심이 있었던 예비사업가와 투자자들에게 좋은 네트워킹의 기회가 되었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