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시 로컬 브랜드 상권육성사업 ‘로컬인서울’ 참여자 모집
(주)오케이어스는 로컬 브랜드 상권에서 활약할 서울형 로컬 창업가를 양성하는 본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청년(예비) 창업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컬인 서울>은 서울시 로컬 브랜드 상권(5개 지역)에서 해당 지역의 가능성을 기회로 삼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로컬 브랜드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지원내용으로는 사업화 자금(구체적 사업 아이템에 대한 사업화 자금 3,000만 원 내외 지원)과 창업 자금 융자(업체당 보증한도 1억 원 이내) 지원이 있다.
본 모집은 만 19~39세의 서울시 거주 중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복합문화공간, F&B(식당, 디저트, 카페, 다도 등) 등 창업가의 개성 및 경험을 반영해 로컬 브랜드 상권에서 공간 창업을 진행할 수 있는 전 분야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신청은 2022년 7월 11일부터 2022년 8월 11일까지 이메일(localinseoul@gmail.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로컬인서울 사무국에서 전화 문의(070-8670-2282)와 메일 문의(localinseoul@gmail.com)를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과 로컬인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모집은 창업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므로 로컬 브랜드 상권에서 활약할 서울형 로컬 창업가를 꿈꾸거나 진행 중인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