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산업진흥원, 2022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
용인시산업진흥원 에서 용인시 소재 기업의 인지도 향상 및 제품 유통시장 진입 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다. 신청 대상은 용인소재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다.
선정 절차는 제출한 서류를 검토하는 서류 평가와 제출한 신청서를 외부평가위원 3인이 서면 평가하는 선정 평가로 이루어진다. 선정 평가는 온라인을 활용한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지원 필요성, 기업 및 제품의 역량, 사업계획의 적정성, 기대효과이다. 지원 규모는 65건 내외이다.
용인시산업진흥원은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물 제작, 홍보 영상 제작, 홍보용 웹페이지 제작 등 기업당 최대 500만원 이내를 지원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광고는 온라인에서는 모바일, 배너, 키워드, SNS 등이며, 오프라인은 지면, 버스/지하철 광고, 신문/보도기사, 잡지, 옥외광고 등이다. 홍보물 제작에서는 지면으로 인쇄되는 홍보물을, 홍보 영상 제작에서는 기업 및 제품 홍보 동영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홍보용 휍페이지는 상시 전시되는 디지털 웹 기반 홍보물을 제작을 도울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소 기업의 마케팅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기업이라면 지원해볼 만한 모집 공고라고 생각된다. 기업의 마케팅 발전으로 보석 같던 기업이나 제품이 알려질 좋은 기회라고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