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점, 창업촌 네트워킹 파티 연다
예비 및 초기 창업가들과 여러 스타트업 관계자들의 만남을 위해 창업 커뮤니티 ‘시작점’ 이 주관하는 네트워킹 파티가 오는 2월 10일 오프라인으로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시작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1월 24일부터 2월 9일까지이며,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코로나 방역 수칙으로 인한 인원 제한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예비 및 초기 창업가, 산업 전문가 및 연구원, 투자 관련 기관, 스타트업 종사자가 참가 대상이다.
네트워킹 파티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리뉴얼 시작점 쇼케이스, 2부는 아이스브레이킹 ‘숏터뷰’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부는 프리네트워킹의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업 커뮤니티 ‘시작점’은 예비 창업가와 초기 스타트업의 경험 공유와 다양한 창업 활동을 위해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조성한 창업가들의 업무 공간이자 문화 휴식 공간이다. 창업 아이디어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나누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사람, 특히 예비 창업가와 초기 창업가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사업을 만들어보고 현재도 유지하고 있는 선배 창업가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깨달을 귀중한 기회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