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Future’s LAB 8기를 모집한다
신한 Future’s LAB(이하 신한퓨처스랩)에서 8기를 모집한다.
신한퓨처스랩은 스타트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LBC-Membership을 기반으로 육성, 협업, 투자,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신한금융그룹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DS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그룹사가 함께 참여한다.
신한퓨처랩은 다양한 영역에서의 혁신적인 기술/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신한금융그룹과 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함과 동시에 스타트업과 금융사의 선순환 생태계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이 어느정도 성장궤동 오른 기업과 신한금융그룹이 사업제휴를 통한 개방형 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연업부서를 직접 연결하는 역할도 수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8기의 지원 대상은 모집 분야에 맞는 혁신 기술, 사업, 아이디어, 실행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업 협력 및 투자를 통한 Scale-up이 가능한 스타트업 및 개인사업자, 예비창업팀이다.
주요 모집 분야는 Metaverse, Blockchain, AI, Data analytics, ESG 등 신한금융그룹과 협업/연계 가능한 혁신적 기술, 서비스 분야이다. 모집 일정은 이번 달 17일까지 모집하며, 이후 서류 심사와 발표심사, 최종 선발과 웰컴 데이를 걸쳐 진행된다. 세부 일정은 조정될 수 있고, 심사 단계별 일정 및 당락은 개별 기업 대상에 안내 예정이다.
신한퓨처스랩 8기에 선발되면 데모데이, 일대일 멘토링, 그룹사 협업,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