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K-Camp 대구 데모데이
한국 예탁결제원의 시그니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6개월의 액셀러레이팅을 마친 대구/경북 대표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쇼케이스인 K-Camp 대구 데모데이가 12월 10일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된다.
K-Camp 대구 데모데이는 한국예탁결제원의 주관과 mysc의 운영으로 진행되며, 그 외에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THE COMPANY가 로컬파트너로 진행된다.
대구/경북 지역의 창업 생태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유망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는 자리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관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행사는 온라인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K-Camp 대구 1기 데모데이)의 참여기업으로는 어웨이즈(여성 안심 귀가를 위하 스마트 호신캠과 휴대용 블랙박스), LILLYCOVER(휴대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맞춤형 화장품 제조장치), 청소대교(1인 가구 여성 맞춤케어 청소대행 O2O 플랫폼), MOMSLAB(육아맘들을 위한 로컬기반 소셜 커뮤니티 플랫폼), HARLIE K(친환경 리사이클 데님 원단 개발을 통한 고부가가치 제품), 노다지마을(친환경 적정기술 폐자원 재활용 비료)들로 총6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벤터스 사전 등록 후 생중계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mysc를 통하여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