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스타트업 살롱, 한국엔젤투자협회 청년 창업가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 개최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최하는 ‘청년 스타트업 살롱’이 오는 2025년 2월 25일(화)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팁스타운 S6 1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가 및 예비 창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창업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선배 창업가들의 경험을 들을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참석자 등록을 시작으로 ‘청년 스타트업 살롱’ 행사 소개와 함께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전 10시 15분부터는 두 개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첫 번째 강연은 박준기 대표(페이히어)가 ‘페이히어 성장기’라는 주제로 스타트업 성장 과정에서의 경험을 공유한다. 이어 두 번째 강연에서는 정승환 대표(라이언로켓)가 ‘AI 시대의 기회, Hyper-Specialized Model’을 주제로 기술 스타트업의 전략과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청년 창업가들의 고민을 나누는 Q&A 세션이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자유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직접 교류할 기회를 얻는다.
이번 행사에는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 대학생, 그리고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사전 등록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참석 가능하다.
한국엔젤투자협회 관계자는 “청년 창업가들이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얻고, 창업에 대한 방향성을 찾을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엔젤투자협회 팁스타운기획팀(jeongrinchoi@kban.or.kr, 02-3440-7434)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