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BMC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한다
동국대학교 BMC 창업보육센터에서는 동국 블루칩으로써 성장과 발전을 함께 도모할 (예비) 창업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2024년 6월 3일부터 2024년 6월 19일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우수한 기술 또는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 초기 창업기업과 입주 확정 시, 본점 소재지를 창업보육센터로 이전 가능한 기업이 신청 대상이 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된다.
입주 기간은 기본 3년, 최대 5년으로, 입주 후 1년 단위로 연장 심사 후 재계약을 체결한다. 입주 시 예정일은 2024년 7월 1일이다.
또한, 입주 선정 기업에는 입주기업 간담회를 통한 협업 체계 구축 및 네트워크 형성, 주요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및 컨설팅, 입주기업 대상 교육 및 프로그램 운영 등의 자체 프로그램 지원과, 동국대학교 교원, 연구원 등과의 산학협력 및 기술 자문, 동국대학교 보유 기자재 사용, 기술지주회사와의 기술이전, 동국대 일산병원 개방형 실험실을 통한 연구개발 및 교수진 자문 등의 특화분야(BIO·Medical)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교육장, 공용회의실, 화상회의실 이용 가능, 투자자 등 자금조달 및 투자 연계 등의 기타 지원이 주어지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동국대학교 BMC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을 통하여 성장 유망한 창업기업들이 사업의 활기를 돋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더 나은 업무환경에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