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인천스타트업파크 Smart-X Sports(SSG 랜더스) 진행
인천스타트업파크와 SSG 랜더스에서 신세계야구단의 스마트 구단화를 이룰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인천스타트업파크 Smart-X Sports(SSG 랜더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4년 1월 19일부터 2월 13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신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하고 협력파트너의 수요기술 해결과 실증자원 활용에 관한 실증자원 활용에 관한 실증 수요가 있는 기업으로, 인천 소재 기업이어야 한다.
선정 절차는 적합성 검토에서 통과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총괄책임자 발표 등을 통해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평가위원은 외부전문가 5인 이상으로 구성되며, 평가기준은 실증의 참신성, 검증 신뢰성, 성과 활용성, 실증결과물에 대한 확산 및 파급성 등을 평가한다.
선정 기업에는 스타트업이 직접 확보하기 어려운 공공, 민간 협력파트너의 공간, 인프로, 플랫폼, 전문가 등의 실증 자원을 제공하고 제품 및 서비스 실증에 필요한 인건비, 설치비, 철거비, 재료비 등의 실증 비용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천스타트업파크 Smart-X Sports(SSG 랜더스)에 참여하는 기업은 창업을 이끌어가며 필요한 환경 및 비용을 지원 받아 안정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