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스마트오피스 입주기업 모집한다
서울특별시 강남구청에서 구내 사업장을 두고자 하는 예비 및 기창업자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사업화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및 우편함 지원, 메타버스 오피스 제공 등을 통해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형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23년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스마트오피스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2월 8일부터 12월 18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스마트오피스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 및 기창업자, 창업 지원을 위한 파트너사, 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중견 및 대기업이다.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으로 규제 중인 기업,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불이행으로 규제 중인 기업은 신청할 수 없다.
모집은 12월 1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최종 선정 결과 발표는 12월 27일 오후 6시 예정되어있다. 총 10개사를 선정한다.
선정 기업에는 사업화 창업 지원 프로그램 지원,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및 우편함 지원, 메타버스 오피스 제공 등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및 개인좌석, 우편함 제공, 회의실 및 부대 시설이용 지원, 네트워킹 프로그램 지원, 스마트오피스 제공 등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년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스마트오피스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업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성장하고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