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안산POST-BI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알렸다
중진공 안산POST-BI센터에서 유망 기술력 보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성장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통해 IPO를 목표로 하는 창업 이후 단계의 성장지원센터로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1월 14일부터 11월 27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기술성과 사업성이 우수한 창업 후 7년 이내 기업, 자체기술로 개발한 제품 보유, 자사 매출 실적 증빙이 가능한 기업이다. 일반 BI 및 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기업은 우대된다. 금융 및 보험업, 부동산업, 숙박 및 음식점업, 무도장운영업, 골프장 및 스키장운영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이후 2차 발표심사를 진행하여 최종 선정하게 된다. 주요 평가 항목은 사업수행 능력, 사업화 가능성, 연구개발 지원 필요성 및 계획의 타당성, 시장 경쟁력 등이다.
선정되어 입주하는 기업에는 정책자금, 수출 및 마케팅 지원, 기술개발 지원 등을 제공하고, 세무, 회계, 특허, 법률, 경영&기술 컨설팅 등을 연계하여 지원한다. 또한, 회의실, 휴게실, 화상회의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중진공 안산POST-BI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입주하는 기업은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창업 공간을 마련하여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