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S밸리 창업공간, 스마트오피스 입주기업 모집 알린다
관악S밸리 창업공간에서 사업화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오피스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0월 13일부터 10월 23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업력 7년차 미만의 스타트업이다.
1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발기업 외 우수 기업의 경우 예비 명단으로 선정 예정. 선정은 2023년 10월 26일 진행하고, 선정 평가 합격자에는 개별 문자 및 메일 안내 예정이다.
입주공간의 소재지는 낙성벤처창업센터이며,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 간이다. 연장은 1회 가능하다. 임대료, 시설관리비 모두 무료이며, 보증금은 납부가 필요하다. 납부 후 본점 이전 시 반환된다.
입주 기업에는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제공하고,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 카페 라운지, 낙성앵커 B1 워킹스페이스, 신림벤처창업센터 1관 2층 라운지 이용을 지원한다. 또한, 관악S밸리 창업공간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체계적인 사업관리를 지원하고, 창업 관련 자료 및 창업 관련 행사 정보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로 미팅을 위한 회의 공간 지원, 우편물 및 택배 수령 등의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관악S밸리 창업공간 스마트오피스에 입주하는 기업은 입주공간을 마련하고 창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받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