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플랫폼 기업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 EV트렌드코리아서 이벤트 진행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인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대표 오세영, 이하 KEVIT)은 지난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렸던 xEV TREND KOREA 2022(이하 EV트렌드 코리아)에 참가해 전시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기 무료 설치를 지원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걸었으며, KEVIT충전서비스에 대한 전기차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충전기 무료설치 신청은 EV트렌드 코리아의 KEVIT부스에 방문하는 KEVIT회원 및 기타 모든 참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와 더불어 전시회 마지막날 신청한 참관객 한정으로 경품 추첨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히 전기차사용자협회와 협업하여 KEVIT충전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는 전시회 3일 중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현장 추첨을 기다리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및 각종 기프티콘, 전기차 충전 포인트를 각 당첨자에게 지급했다. KEVIT은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주차면수의 2%까지 충전기 전액 무료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KEVIT 관계자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관객들의 참여 속에 고객감사 이벤트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전기차 충전인프라를 확장하여 전기차 이용자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EVIT은 이번 EV트렌드 코리아에서 전기차 충전 플랫폼과 지속가능한 IT 충전솔루션을 소개하였다. KEVIT의 IT 충전솔루션은 전기차와 충전인프라를 이어주는 플랫폼 서비스의 핵심 기술로 충전기 원격 제어 및 전력제어 등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KEVIT은 EV트렌드코리아에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바이어 및 기업 파트너와 긴밀히 컨택하며 투자협력의 기회를 가졌으며, 에너지 통합 솔루션 및 DR스마트 충전을 소개하여 기존 충전 플랫폼에서 확장된 e-모빌리티 에너지 플랫폼으로서 나아가고 있음을 각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