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대전센터, 입주기업 모집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대전센터 에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여성 (예비)창업자 지원을 위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다. 신청 대상은 창업 3년 미만의 여성기업 또는 예비 여성 창업자이다. 금융기관의 신용불량거래자나 국세, 지방세 체납자 및 기타 정부지원사업 부적격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입주기업은 서류와 발표 심사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창업자의 역량과 기술성, 상품성 등의 사업계획 및 사업수행능력으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기술기반업과 지식기반서비스업 창업을 우대한다.
BI 소재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입주 기간은 입주일로부터 1년이다. 연장평가를 통과한 기업에 한해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입주부담금과 월 관리비는 보육실 위치에 따라 다르다.
선정되는 입주기업에는 여성기업 창업보육공간 등 기본 인프라를 제공하며 경영, 마케팅, 수출, 산업재산권 보호 등 전문가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성기업 지원시책과 여성기업 지원사업 등의 각종 정보를 제공하며 여성 CEO와 네트워킹을 형성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 3년 미만의 여성기업 혹은 여성 예비 창업자라면 지원해볼 만한 모집이라고 생각된다. 사업을 펼칠 수 있는 공간뿐만 아니라, 컨설팅과 네트워킹까지 마련할 좋은 기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