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세종유니온 청년창업콘서트 개최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세종유니온 청년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고려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홍익대학교, 그리고 한국발명진흥회 세종지부 또한 콘서트 주최에 참여하는 행사로 많은 참여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연에는 청년창업가들을 위해서 잡플래닛의 김지예 대표, 개항로 프로젝트의 이창길 대표, 임펙트 스퀘어의 도현명 대표가 참여하여 경험과 조언을 전달한다.
첫 세션의 강연자 김지예 대표는 기업이 효율적으로 구직자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할 예정으로 스타트업 대표들이 구인 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애로사항을 간접적으로나마 해소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번째 세션의 강연자 개항로 프로젝트의 이창길 대표는 ‘개항로 프로젝트’로 다양한 업종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실행한 경험을 나눈다.
마지막으로 임펙트 스퀘어의 도현명 대표는 사회적 기업 창업과 컨설팅을 경험으개로 청년창업가들이 어떠한 방향으로 사업을 해나가야 할 지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콘서트는 11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인원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이벤터스로 무료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