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니오, ‘스타트업디깅 디파이 편’ 강연 통해서 블록체인 금융시스템 디파이 알린다.
스테이션니오에서 ‘스타트업디깅 : 디파이 편’을 통해, 떠오르는 블록체인 금융시스템 디파이에 대해서 이해를 돕기 위한 강연을 제공한다.
올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기존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및 상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디파이’라는 금융시스템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이끌어 디파이 자체 시장의 예치금만 100조원을 넘겼다. 강연을 통해서 왜 많은 이들이 디파이 시장에 주목하는 지 그 이유와 디파이가 무엇인지 강연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강연의 연사는 기관투자자들을 위한 디파이 거래 터미널 기업 ‘데이터리퍼블릭’의 엄성민 대표로 디파이 산업의 동향과 실무자로서 인터뷰에 응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들로부터 디파이 산업과 기업에 대한 Q&A를 통해서 참여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도울 예정이다.
그동안 블록체인 생태계에 관한 강연은 점점 확대되고 있었지만, 디파이의 경우 이를 특정지어서 강연한 사례는 흔치 않기 때문에 암호화폐와 디파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트업디깅 디파이 편은 10월 17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고, 당일 오후 2시까지 이벤터스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